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채널 ‘더 쇼케이스’에 최초 입점
디지털에서의 프리미엄한 브랜드 경험 확장할 방침
폴스타는 신세계백화점과 파트너십을 맺고 백화점 앱 내 전용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채널 ‘더 쇼케이스’에 최초 입점한다고 19일 밝혔다.
더 쇼케이스는 신세계 백화점이 VIP 고객을 대상으로 시대를 대변하고 새로운 감각을 제공하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폴스타는 ‘지속 가능한 럭셔리’를 지향하며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는 100% 온라인 구매 시스템을 구축한 만큼, 신세계백화점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디지털에서의 프리미엄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할 방침이다.
더 쇼케이스는 신세계 백화점 공식 앱 내 VIP 전용 공간인 ‘VIP ROOM’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앱 내 ‘시승 예약’ 기능을 통해 VIP 시승 신청이 가능하다.
더 쇼케이스 브랜드관을 통해 폴스타4를 구매한 고객들은 ▲신세계 VIP 전담 스페셜리스트 배정을 비롯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기프트 증정 ▲차량 구매가의 30%를 VIP 매출 실적으로 인정해주는 등 혜택을 제공한다.
폴스타 4는 국내 전기 SUV 중 1회 충전 주행 가능 거리가 511km(롱레인지 싱글모터)로 가장 길다. 휠베이스(축간 거리) 2999㎜의 넉넉한 탑승 공간을 갖췄으며 국내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통합형 티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기본 적용된다. 가격은 6690만원(VAT 포함, 보조금 미적용)부터 시작한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차량 구매과정을 포함한 고객들의 모든 디지털 여정에서 보다 심리스하고 프리미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디지털 브랜드 경험이 보다 확장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