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추경호 "野 사과·감액예산안 철회 안 되면 추가 협상 없다"
"와이프 죽었지만 조문 사절입니다" 오열하던 男직원 '소름'
아내의 사망 소식을 전하며 오열한 직원의 행동이 직장을 그만두기 위한 '가짜쇼'였다는 황당한 사연이 전해졌다.12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자동차 정비소를 운영하는 제보자는 올여름 30대 남성 A씨를 신입직원으로 채용했다.평범한 직장에 다녔던 A씨는 정비소 근무 경험이 없던 탓에 실수가 잦았다고. A씨는 주차된 손님의 차량을 3대나 부수고, 손님 차량의 엔진을 고장 낼 뻔하기도 했다. 게다가 자신의 차량을 수리하다가 장비를 파손시키기까지 했다.그러던 중 A씨는 지난달 29일 자신의 아내가 사망했다는 사실을 제보자에게 알리면서…
[데일리 헬스] 문근영 완치 근황 "건강하게 살 빼려고 노력"…'급성구획증후군' 의심된다면 '이것' 조심해야
희귀병 완치 판정을 받았던 배우 문근영이 한층 건강해진 근황을 전했다.문근영은 11월 30일 개최된 '2024 멜론뮤직어워드' 시상자로 참석했다. 블랙 롱 재킷을 입고 등장한 문근영은 살이 다소 찐 모습이지만, 특유의 밝은 미소로 시상에 임했다.문근영은 오랜 공백기 끝에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2'로 복귀했다. 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문근영은 "즐겁게 지내다 보니 살이 급격히 많이 쪘다"라며 "시간이 걸리더라도 건강하게 살을 빼려고 한다"라고 말했다.이어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산책을 갔다 오고 몸에 좋은 건강한 음식들로 삼시세끼…
사위 불륜장면 실시간 목격한 장모, 그 자리서 숨졌다
딸과 함께 산책을 하던 중 사위의 불륜 장면을 목격한 장모가 심장마비로 현장에서 숨지는 일이 벌어졌다.21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동부 저장성에 사는 여성 A씨는 최근 아버지의 사망으로 우울감에 빠진 어머니를 위로하기 위해 함께 산책에 나섰다.어머니와 걷던 중 A씨는 부부가 된 지 20년 차 된 자신의 남편이 다른 여성의 손을 잡고 쇼핑하는 모습을 보게 됐다.이에 분노한 A씨는 남편과 길거리에서 언쟁을 벌이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이를 말리던 A씨 어머니는 갑작스럽게 심장마비 증세를 보이며…
신지호, '한동훈 사퇴' 신평에 "늘 대통령 팔고다녀…대통령실 입장내야"
신평 "한동훈 물러서지 않으면 보수분열 수습 안돼"신지호 "신평, 윤한 갈등에 기생…또 다시 경거망동"
"정신병원에 갇혀 7번 당하고 매번 기절…" 트젠女 폭로 '충격'
중국에서 한 트랜스젠더 여성이 강제 전기충격 치료를 시행한 정신병원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에서 승소해 배상액을 받게 됐다.22일(현지시간) 영국 가디언 등에 따르면 중국 허베이성 창리현 인민법원은 지난달 30일 트랜스젠더 여성에게 강제로 전기충격 요법을 시행한 정신병원에 6만위안(한화 약 1000만원)의 손해배상금 지급을 명령했다.'링얼'(靈兒)이라는 예명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활동하는 28세 트렌스젠더 여성은 2022년 7월 부모에 의해 친황다오시의 한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됐다.법적 성별이 '남성'인 링얼은 자신의 정정 …
이회창 "'이재명 일극'은 독재…與, 사법리스크 기대 말고 정도로 이겨야"
권성동 "예수 앞에 오늘날 국회는 고개 들 수 없다"…제헌국회 초심 상기
"내란죄는 이재명에 물어야…양아치 정치 오래 못가" 홍준표 직격
1인당 가계대출 9500만원 첫 돌파…비은행 연체 9년만 최고
코인 투자자 1500만명 돌파…"국민 30%가 투자"
1998년생 스노보드 女국가대표, 눈사태로 숨졌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함께 읽는 통상
'칩 워 시즌 2', 트럼프의 AI 정책과 통상 전망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2024년 한해를 돌아보며 ‘이것’ 챙겨야 하는 이유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윤석열이 외친 ‘종북주사파’는 허황된 구호
탄핵 정국에 가로 막힌 경제 법안…신속 처리 시급 [기자수첩-경제정책]
이재명도 머지 않았다…재판부, 눈치 보지 말고 신속히 결론 내야 [기자수첩-사회]
내년이 오는게 두려운 기업들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