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스타쉽 신인 키키, 프리 데뷔곡 ‘아이 두 미’ 24일 음원 공개


입력 2025.02.24 09:18 수정 2025.02.24 09:19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의 신인 그룹 키키(KiiiKii)가 프리 데뷔곡을 발표한다.


정식 데뷔 전부터 가요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키키는 24일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 앨범 ‘언컷 젬’(UNCUT GEM)의 프리 데뷔곡 ‘아이 두 미’(I DO ME)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후 6시 공개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프리 데뷔곡 ‘아이 두 미’는 키키의 당찬 매력을 극대화한 곡으로, 자신의 직감을 믿고 자신 있게 살겠다는 주체적인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팝 댄스곡이다.


소속사는 “인트로부터 몽환적인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곡”이라며 “묵직한 디스코 드럼이 곡을 이끌어가고 감성적인 보컬 멜로디 하모니, 그루브한 리듬의 조화가 귀와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는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난 16일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 첫 콘텐츠로 스타쉽은 키키의 소개 티징을 과감하게 생략하고 프리 데뷔곡 ‘아이 두 미’의 뮤직비디오를 가장 먼저 공개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펼치며 임팩트를 안겼다.


선공개한 ‘아이 두 미’ 뮤직비디오는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신비로운 콘셉트와 중독성 강한 음악, 그리고 멤버들의 유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연일 유튜브 내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뮤직비디오는 뉴질랜드에서 촬영한 작품으로, 광활한 자연 속 멤버들의 개성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양 떼가 뛰어다니는 드넓은 대지를 비추며 시작되는 영상은 마치 한 편의 예술 영화 같은 미장센을 자랑했다. 또한 다섯 멤버의 매력적인 개성을 압도적인 자연 배경과 아우르는 독창적인 연출은 물론 키키가 지닌 감각적이고도 차별화된 색깔을 여실히 드러냈다.


한편, 키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언컷 젬’은 3월 24일 발매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