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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롯손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디지털 부문 수상


입력 2025.03.14 13:00 수정 2025.03.14 13:00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캐롯손해보험의 캠페인 '요즘 자동차보험 뭐 듦?'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디지털 부문을 수상했다. ⓒ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은 브랜드 광고 캠페인 '요즘 자동차보험 뭐 듦?'이 2025년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디지털 부문'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수상을 통해 캐롯손보는 디지털 시대에 맞춘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요즘 자동차보험 뭐 듦?' 캠페인은 넷플릭스의 '요즘 넷플 뭐 봄?'을 오마주한 광고로 다소 비슷할 수 있는 자동차보험 광고를 캐롯손보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의 특장점을 활용해 친숙한 콘텐츠 형식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스릴러·연애 리얼리티·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를 활용해 ▲인공지능(AI) 사고케어 서비스 ▲자유로운 보험료 납부 방식 ▲안전운전 특약 등 캐롯손보의 주요 혜택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공감을 얻었다.


이 캠페인은 지난해 10월부터 유튜브·SNS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공개됐으며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형식과 차별화된 메시지 전달 방식으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뽑은 광고상에서 디지털 부문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창의적인 광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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