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운전 중 휴대폰’ 살라, 경찰 조사 받는다


입력 2018.08.14 11:03 수정 2018.08.14 11:03        데일리안 스포츠 = 김평호 기자

한 팬의 영상에 포착돼 논란

모하메드 살라가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돼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 ⓒ 게티이미지 모하메드 살라가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돼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 ⓒ 게티이미지

리버풀의 공격수 모하메드 살라가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돼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

13일(현지시각) BBC 등 영국 언론에 따르면 지난 12일 리버풀과 웨스트햄의 경기 직후 운전석에 앉아 휴대전화를 들여다보고 있는 살라의 모습이 어느 한 팬의 영상에 포착돼 논란을 일으켰다.

영국에서는 시동이 켜진 상태에서 휴대전화를 만지는 것은 불법이며, 벌점과 벌금 처분으로 이어질 수 있다.

영상 속 살라는 운전석에 앉아 휴대전화를 들여다보고 있다.

특히 차량 정체로 잠시 정차 중인 살라의 차 주위로 어린이 팬들이 몰려들어 사인을 요구했다. 하지만 살라는 아랑곳하지 않고 창문을 닫은 채 스마트폰 화면에 열중한 모습이었다.

이후 차량이 서행을 시작한 후에도 살라가 여전히 한 손으로 스마트폰을 만지며 운전하는 모습이 영상에 담겼다.

영상이 확산된 후 논란이 일자 리버풀은 “구단은 선수와 논의 끝에 관할 경찰에 해당 영상과 당시 상황을 전달했다”며 “향후 조치는 내부적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