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카콜라, 할로윈 맞아 환타-무직타이거 컬래버레이션 진행


입력 2021.10.08 08:23 수정 2021.10.08 08:23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무직타이거와 협업해 한정판 이모티콘 출시

코-크 플레이 플친 추가 대상, 30만개 이모티콘 선착순 제공

ⓒ코카콜라

코카-콜라의 음료 브랜드 환타가 할로윈을 맞아 일러스트 브랜드 ‘무직타이거(MUZIKTIGER)’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한정판 아이템을 선보인다.


매년 할로윈 시즌마다 한정판 패키지 등을 선보여온 환타가 올해는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무직타이거(MUZIKTIGER)’와 손을 잡고 한정판 이모티콘과 굿즈를 출시한다.


‘무직타이거(MUZIKTIGER)’는 국내 동화에 자주 등장하는 호랑이를 재치 있게 재해석한 ‘뚱랑이’ 캐릭터로 젊은 세대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무직타이거의 뚱랑이와 환타 고유의 주황색과 유쾌한 이미지가 접목돼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트렌디하고 재치 있게 살려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환타 X 무직타이거 할로윈 이모티콘은 8일 오후 2시부터 총 30만 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카카오톡 코-크플레이(CokePLAY) 채널을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선착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상큼한 디자인의 실용성 넘치는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노트북 파우치, 스마트 톡 등 디지털 기기에 익숙한 MZ 세대가 일상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매년 할로윈 한정판 패키지를 통해 젊은 세대에게 환타 고유의 상큼하고 즐거운 감성을 전달해 온 환타는 올해 보다 특별하고 색다른 할로윈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라며 “환타와 무직타이거의 통통 튀는 디자인으로 소장하는 즐거움까지 지닌 이번 컬래버레이션 아이템과 함께 신나는 할로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