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W컨셉, SKT와 아이폰14 출시 기념 '영 컨셉' 기획전


입력 2022.10.07 08:26 수정 2022.10.07 08:2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W컨셉

W컨셉은 오는 21일까지 아이폰14 출시를 기념해 SK텔레콤과 함께 패션 스타일링 콘텐츠 ‘0 컨셉(YOUNG CONCEPT)’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아이폰14의 핵심 색상인 ‘퍼플(purple)’과 MZ세대를 대표하는 ‘젠지(Gen Z) 패션’을 테마로 한 패션 스타일링 콘텐츠를 선보이며, 가수 ‘최예나(YENA)’와 촬영한 패션 화보도 공개한다. 젠지 패션은 세기말(Y2K, Year 2000) 패션 트렌드를 Z세대가 재해석한 패션을 의미하며, ‘당당한 자아 표현’을 바탕으로 과감하고 개성이 강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마뗑킴’, ‘더오픈프로덕트’, ‘인스턴트펑크’, ‘시눈’,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등 의류 브랜드와 슈즈, 백, 등 총 28개 브랜드를 소개한다. MD가 큐레이션 해 선보이는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에서 선보이는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7일부터 2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21일 오전 10시까지 신상품 아이폰 14와 애플워치 8을 증정하는 ‘0 럭키 드로우’를 진행한다. 7일부터 14일까지, 14일부터 21일 오전 10시까지 두 차례에 걸쳐 기간 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 14를 증정한다.


김민영 W컨셉 마케팅담당은 “패션에 진심인 MZ세대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핵심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