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보일러 해빙 중 높아진 압력 때문으로 추정
강원도 강릉의 한 단독주택에서 보일러가 폭발해 60대 남성이 숨졌다.
3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58분쯤 강원 강릉시 왕산면의 한 단독주택에서 보일러가 폭발하는 사고가 났다.
이 사고로 60대 A 씨가 크게 다쳐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겨졌으나 숨졌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보일러 해빙 중 압력이 과도하게 높아져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구준엽 아내' 서희원, 여행 중 폐렴으로 사망
2022년 구준엽과 결혼
마은혁 임명 안 한 것이 위헌인가?…헌재 선고 연기, 10일 변론재개
3일 오전 재판관 평의서 결정…오는 10일 오후 2시 권한쟁의심판 변론 진행선고 2시간 앞두고 공지…헌재, 10일 변론기일서 변론 재개 사유 밝힐 예정
여당, '마은혁 미임명' 헌재 선고기일 연기에 "각하시켜야 마땅"
"국회의장, 독단적으로 대의기구인 국회 참칭""마은혁 후보자 임명 속도전 멈추길"
[설 민심은 ⑩] '尹·與'에 실망한 TK…"이재명은 절대 안 된다카이" 한목소리
윤 대통령 계엄 선포엔 "명백한 잘못" 의견국민의힘 향해선 "단일대오 못하다니 실망"'이재명·민주당' 향해선 '분노민심' 들끓어'정치적 혐오' 토로하며 "투표 포기" 선언도
‘故오요안나 가해 의혹’ 김가영, ‘골때녀’ 하차하나…SBS “조사 결과 기다리는 중”
김가영 MBC 기상캐스터가 고(故) 오요안나의 직장 내 괴롭힘 가해자 중 한 명으로 지목된 가운데, 출연 중인 ‘골때녀’ 하차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3일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 관계자는 김가영의 하차 여부에 대해 “하차 관련해 결정된 부분은 없다. 현재 MBC의 조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MBC 기상캐스터 오요안나가 지난해 9월 향년 2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사실이 같은해 12월 뒤늦게 알려졌다.이 가운데, 최근에는 고인이 사망하기 전 동료 기상캐스터들에게 괴롭힘을 당…
나경원 "내란죄 억지프레임 깨져…이재명 조급함 극에 달해"
민주당, 대구 '탄핵반대' 집회 참석한 여당에 "尹 충성다짐 하나"
개혁신당 '내홍' 지속…이준석 "초심 돌아가자" vs 허은아 "개과천선부터"
[데일리 헬스] 배우 성현아, '이 질환' 투병 고백..."활동 잠정 중단"
"성폭행 신고한대"…만취 직장동료 속여 15억원 뜯어낸 공무원의 최후
"2주 동안 지진 6000회" 인기 신혼여행지 손꼽히던 '이곳', 비상사태 선포됐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독일 통일 35년, 우리 통일 길, 그리고 윤석열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인공지능(AI)시대, 부동산산업의 대응과제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트럼프 관세’에 뿔난 中, 美 빅테크 정조준
서열 나누기 된 역조공, 아이돌과 소속사의 보이지 않는 부담 [기자수첩-연예]
30대에 유럽행? 도전만으로도 충분한 국가대표 자격 [기자수첩-스포츠]
檢, 9년 삼성 앞길 막은 걸로 부족한가 [기자수첩-산업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