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누아,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도쿄 팝업 성료…누적 방문객 1만여명


입력 2025.02.06 11:00 수정 2025.02.06 11:00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아누아 아토코스메 팝업스토어.ⓒ아누아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는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과 도쿄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일본 뷰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


아누아는 일본의 뷰티 성지로 불리는 아토코스메의 오사카점과 도쿄점에서 각각 1월15일부터 21일, 1월29일부터 2월4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일본 고객들 사이에서 K-스킨케어를 체험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며 누적 방문객 수 약 1만여 명을 기록했다.


실제로 오사카점은 팝업 기간 동안 평소 대비 매출이 약 310%증가했고, 브랜드 공식 SNS 팔로워 수도 약 3500명 늘었다.


도쿄점에서는 예약 오픈 당일 4000명분의 전체 예약이 전부 마감됐으며, 현장에서 대기열이 생길 정도로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았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누아의 대표 제품인 ‘어성초 77 수딩 토너’를 상징하는 산뜻한 초록색 컬러로 꾸며져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아누아의 인기 제품인 ‘아젤라익산세럼’,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 등도 함께 소개되며 많은 관심을 끌었다.


구매자 대상 이벤트도 마련돼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아누아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일본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보다 공고히 할 계기를 만들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히고 고객 관점의 브랜드 경험을 더욱 깊이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