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수학 3분만에 찍기 신공"…'무한도전' 수능 꿀팁 폭소


입력 2017.12.09 00:27 수정 2017.12.09 10:46        김명신 기자
‘무한도전’ 정준하-하하가 무도식 수능 꿀팁을 공개한다. ⓒ MBC ‘무한도전’ 정준하-하하가 무도식 수능 꿀팁을 공개한다. ⓒ MBC

‘무한도전’ 정준하-하하가 무도식 수능 꿀팁을 공개한다.

정준하는 리얼 사수생답게 출제위원과의 심리전을 비롯해 찍기와 계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된 꿀팁을 제대로 보여줬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 가운데 수능 시험을 진지하게 대비하는 무도멤버들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멤버들의 실제 수능 실력에 대해 궁금증이 높아진 상황이다.

9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이 수능 시험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스틸 속 정준하와 하하가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으로 수능 시험에서 활용할 수 있는 깨알 꿀팁을 전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정준하는 사수생의 노하우를 모두 방출했는데, 출제위원의 심리를 파헤치는 방법부터 교실 형광불빛의 계시를 받아 정답을 가려내는 방법을 선보이며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하하는 “수학은 3분 안에 풀 수 있어요”라며 엄청난 자신감을 보였다고. 특히 과목들 중 외국어 영역 듣기 문제를 풀 때 활용할 수 있는 깨알 팁을 보여줬는데, 이를 들은 멤버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전언이다.

정준하와 하하에 이어 나머지 멤버들 또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풀어내며 수능 시험에 대한 자신감을 끌어올렸다고. 이에 제작진은 각 멤버들이 시험을 시작하기 직전 ‘태진아-샤이니-비’를 소환(?)해 긴장감에 휩싸인 멤버들의 심리를 흔들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과연 무한도전 멤버들만의 기발하고 기상천외한 수능 시험 꿀팁의 실체는 무엇일지, 멤버들이 제작진과 벌인 막강 심리전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는 오는 9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