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대통령실 "오늘 중 대북 확성기 설치 및 방송 실시"
로또 1123회 당첨번호 '13·19·21·24·34·35'번...1등 당첨지역 어디?
8일 동행복권은 1,123회 로또 당첨번호가 '13·19·21·24·34·35'번이라고 밝혔다.보너스 번호는 26번이다.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힌 1등 당첨자는 16명으로, 각각 17억3131만원씩 받는다.로또 1등 당첨지역은 인터넷 복권판매사이트 1곳, 서울 3곳, 부산 2곳, 대구 1곳, 경기 김포 1곳, 경기 수원 1곳, 강원 원주 1곳, 강원 평창 1곳, 충북 청주 1곳, 전북 군산 1곳, 경북 영덕 1곳, 경남 김해 1곳, 제주 1곳이다.선택 유형은 자동 13명, 수동 3명이다.한편 로또 추첨 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경북 포항에서 택시 운전을 하던 70대 기사가 승객에게 무차별 폭행을 당해 코가 부러지고 피범벅이 된 사건이 발생했다.70대 택시기사 A씨는 지난달 31일 오후 8시쯤 포항시 북구의 한 도로에서 50대 남성 승객에게 폭행을 당했다.A씨의 아들이라고 밝힌 B씨는 해당 사연을 상세히 알렸다. 당시 택시 조수석에 탑승한 승객은 20분쯤 뒤 목적지에 도착하자 "너 손님한테 맞아본 적 있냐"며 시비를 걸었다고 한다.A씨가 승객에게 "그런 적 없다"고 말하며 요금 지불을 요청했으나 승객은 말을 무시한 채 좌석을 뒤로 젖히고 눈을 감았다고. 이…
직장서 잘린 밀양 가해자 "심정지 온 듯…난 다 잃었다"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의 가해자로 지목돼 신상이 공개된 남성이 최근 직장에서 해고되자 심경을 밝혔다.가해자 A씨는 6일 '밀양 사건 당시 조사를 받고 나왔던 ○○○ 입니다'라고 자신을 밝히며 "(폭로 이후) 3일간 물 한 모금 안 넘어가고 심정지 온 것처럼 모든 걸 다 잃었다"고 말했다.A씨는 최근 유튜브 채널 나락보관소가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 가해자로 지목하며 두 번째로 신상을 공개한 인물이다. 그는 최근 근무하고 있던 수입차 딜러사에서 해고당했다.그는 지난 3일 오후 8시 '나락보관소' 측으로부터 신상이 …
연예계 1인 기획사 붐…강다니엘 사례가 던진 경고 [기자수첩-연예]
최근 연예계는 다시 1인 기획사 붐이 불고 있다. 블랙핑크의 지수, 제니, 리사, 아스트로의 라키, 펜타곤의 키노, 배우 이제훈, 손석구, 이재욱 등 많은 연예인들이 자신만의 기획사를 설립해 활동의 자율성을 확보하고, 수익 분배 측면에서도 유리한 조건을 갖추기 위한 선택을 했다.그러나 최근 1인 기획사의 리스크가 부각된 사례가 발생했다. '프로듀스101' 출신으로 솔로 가수로 입지를 굳히는 동시에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설립, 동료 가수들을 영입하며 대표로서도 능력을 과시했던 강다니엘의 소속사 대주주 고소 사태다.강다니엘의 법무법인 우…
“미분양 계속 쌓이는데”…청약 앞둔 건설사 고심 깊어져
미분양 물량 적체 현상이 심화되면서 분양 시장이 위축될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자 올해 상반기 중으로 청약 일정을 잡아둔 건설사들의 고심도 깊어지는 분위기다.8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지난 4월 말 기준 미분양 주택은 전국 7만1997가구로 한 달 전(6만4964가구) 대비 10.8%(7033가구) 증가하며 1년 전(7만1365가구) 수준으로 회귀했다.특히 지방을 중심으로 미분양 문제가 심각한 상황이다. 한 달 동안 늘어난 미분양 주택 7033가구 중 수도권 물량은 2678가구, 지방은 4355가구를 차지했다. 이에 따른 지역별 미분양 …
국민의힘 "민주당, 명태균에 놀아나는 중…'아버지' 이재명에 '상왕' 明 등장"
반얀트리 "화재 참사 운영 인계 전…피해자·유가족 위로 전해"
"전라도 출신" "빨갱이"…오세훈, 가짜뉴스 유포자 5명 경찰 고소
김용태 "헌재, 공정성 갖춘다면 결과 승복…이런 식이라면 글쎄"
"약국서 매일 약 훔치던 女, 정체에 깜짝 놀랐습니다"
'삼성전자 8000억 매집' 동학개미가 만난 암초…美 반도체 보조금 재협상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건축가 라즐로가 본 아름다움
정기수 칼럼
문재인의 후회, 문재인의 기회주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문재인과 ‘혁명’ 경쟁하나
이번에도 ‘한중일카’ 사국지로 끝난 동계아시안게임 [기자수첩-스포츠]
휴게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 [기자수첩-정치]
민주당을 보면 고개가 갸우뚱 [기자수첩-정치]